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12
상품 문의
Q. 기존 소파와 새 소파의 색상 차이가 있어요.
    A :

    · 기존 소파는 세월에 흐름에 따른 사용감으로 변색 가능성 있을 수 있어 새 소파와 이색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어요.

    · 아이너 가죽 소파의 경우에 인조 가죽이 아닌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있어 가죽의 컨디션에 따라 약간의 이색이 있을 수 있어요.


11
상품 문의
Q. 좌방석 쿠션감이 처음보다 떨어진 거 같아요.
    A :

    · 좌방석은 사용자의 소파 사용 스타일과 사용 시간에 따라 모양의 변형이 있을 수 있고, 착석감도 달라지게 돼요.


10
상품 문의
Q. 가죽 소파에 주름(눌림)이 많아졌어요.
    A :

    · 가죽 소파의 주름은 소재의 특성상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일정 수준 이상으로 늘어나지 않아요.

    · 자연스러운 주름은 최상급의 가죽을 사용한 소파에서만 볼 수 있고,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해줘요.

    · 자주 앉는 위치의 좌방석과 등쿠션은 사용자의 하중으로 인해 주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리를 바꿔가며 앉는 것을 추천 드려요.

    · 소파 사용 후 일정 기간 동안에는 사용자의 소파 사용 시간이나 패턴에 따라 내장재가 더 부드러워져 주름이나 눌림이 생길 수 있어요.


9
상품 문의
Q. 가죽 소파의 패턴이 일정하지 않아요.
    A :

    · 천연 가죽 고유의 특성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니예요.


8
상품 문의
Q. 새 소파인데 기름 얼룩이 있어요
    A :

    · 가죽 소파는 제작 과정 시에 박음질을 할 때 실과 바늘에 기름칠을 하게 되는데 이때에 사용된 기름이예요. 

    ·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7
상품 문의
Q. 새 소파인데 눌려 있고, 구겨져 있어요.
    A :

    · 배송 중에 소파의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한 꼼꼼한 포장으로 일시적으로 약간의 구김과 찌그러짐이 발생할 수 있어요. 

    · 2주~3주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펴지게 돼요.



6
상품 문의
Q. 새 소파에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A :

    · 소파 제작 후 충분히 환기하는 과정을 거쳐 출고하고 있지만 새 제품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어요.

    · 특히 가죽 소파의 경우 가죽 고유 향으로 인해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어요.

    · 개개인 마다 다르게 느낄 수 있지만 소파를 배송 받은 후에는 일정 기간 충분히 환기를 시켜 주시면 좋아요.

    · 아이너는 안정성이 입증된 소재만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돼요.


5
상품 문의
Q. 새 소파인데 곡선에 주름이 있어요.
    A :

    · 소파의 좌방석, 팔걸이, 등쿠션 부위 등과 같이 봉제라인을 따라 생기는 곡선은 소파를 제작하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예요.


4
상품 문의
Q. 새 소파인데 앉는 자리마다 착석감이 달라요.
    A :

    · 새 소파의 좌방석 스폰지는 공기층이 고르게 분산되기까지 착석감이 부분별로 상이할 수 있어요. 사용 기간에 지날수록 착석감이 소프트해지기 때문에 소파 사용 초반에는 한 자리에 앉기 보다는 좌방석에 골고루 착석하길 권유 드려요. 

    · 소파의 형태에 따라서 같은 내장재와 같은 원단을 사용해도 소파의 구조에 따라서 착석감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3
상품 문의
Q. 새 소파가 매장에서 앉았을 때보다 단단해요.
    A :

    · 매장에 디스플레이 된 소파는 고객들의 잦은 착석으로 새 소파와 착좌감이 다를 수 있어요. 


2
상품 문의
Q. 매장에서 봤을 때와 소파 색상이 달라요.
    A :

    · 매장과 집 안의 조명 환경의 차이로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

    · 계절, 낮과 밤 등에 따른 햇빛 일조량, 햇빛의 각도 등의 따라서 색상이 다르게 보이일 수 있어요.


1
상품 문의
Q. 핸드폰, PC로 봤을 때와 소파 색상이 달라요.
    A :

    · 기기 모니터 및 그래픽 사양, 환경 설정 상태에 따라서 소파의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70.8624.9644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yesduck@nate.com

계좌안내

기업 642.033048.04.011

예금주 : (주)황백이김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