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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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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Q. 소파의 교환, 반품 관련 내용이 궁금해요.
    A :

    · 아이너의 모든 제품은 고객 주문 후 제작되기 때문에 고객이 제품을 주문한 날(결제가 왼료된 날)로부터 3일 후 제작에 착수하는 '주문제작상품' 이예요. 근거법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번률 제17초 제2항 제6호, 동법 제19조, 동법 시행령 제21조)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제한되는 재화'에 해당하므로, 주문청약 취소 요청 시 고객님에게 위약금이 부과되거나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아래 사항을 꼭 화인해주세요.


    ·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

    고객이 제품을 주문한 날(결제가 완료된 날)로부터 3일이 경과되지 아니할 때


    ·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상품 구매가의 10%)

    고객이 제품을 주문한 날(결제가 완료된 날)로부터 3일이 경과된 후(4일째)부터 배송당일이 되기 전까지 기간에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상품 구매가의 10%+왕복배송실비)

    1) 배송 당일, 제품이 출고된 이후에 취소요청을 할 경우

    2) 배송 당일(제품 출고 이후), 설치공간의 협소, 높이 낮음, 엘리베이터 크기 제한 등 설치 공간과 그 주변의 특이사항으로 설치가 어렵거나 불가능할 경우

    3) 배송 당일(제품 출고 이후), 온라인상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 숙지하지 않고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경우

    4) 배송 당일(제품 출고 이후), 천연가죽 고유의 특성(부위별 색상, 엠보, 결의 불일치, 초기 가죽냄새 등) 혹은 제품에 사용된 자재 본연의 특성 등을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5) 배송 당일(제품 출고 이후), 사이즈 측정방식 및 수작업 제작과정에 따른 제품 표기 스펙과의 허용오차(±3cm 이하) 상태, 미세한 단차를 근거로 한 교환 및 반품 요청의 경우

    6) 제품 설치 후 이상 유무롤 고객이 확인하고, 확인란에 체크를 완료한 날로부터 2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교환 및 반품 불가

    1) 제품 설치 후, 이상 유무를 고객이 확인하고, 확인란에 체크를 완료한날로부터 2일이 경과된 후(3일째) 교환 및 반품,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2) 제품의 설치 후 소비자의 귀책에 의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3) 소파의 구성 품목 일부만을 반품 요청하는 경우(스툴, 1인피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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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
Q. 소파가 불량인 거 같아요.
    A :

    · 소파를 구매한 매장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조취를 취해드리도록 할게요.

      전국 대표 번호 1588-9829

    ·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경우, 좀 더 정확하고 신속한 확인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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