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7
배송관련
Q. 배송 전 주의사항이 있나요?
    A :

    · 배송 전 소파가 설치될 공간을 미리 확보해주세요. 기존 가구의 이동이나 수거는 불가합니다.

    · 소파가 수평면 위에 설치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6
배송관련
Q. 배송 또는 설치 중에 제품 파손이나 하자를 발견했어요.
    A :

    · 새 소파로 교환하거나 배송 받은 소파의 반품이 가능해요.


5
배송관련
Q. 사용하던 가구의 수거나 운반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A :

    · 기존에 사용하셨던 소파, 침대, 매트리스, 식탁 수거는 불가해요.

    · 이동이 필요한 경우(자택에서 1층으로)에는 하역비 2만원이 발생해요. 원활한 하역을 위해 미리 요청해주세요.


4
배송관련
Q. 배송 비용에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나요?
    A :

    · 배송지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 배송지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1) 엘리베이터 사용비를 내는 경우

    2) 2층 이상 엘리베이터가 없어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3) 1, 2층의 경우에도 입구가 협소하거나 진입이 불가해 배송이 어려워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4) 상위 상황 이외에 배송 현장 상황에 따라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3
배송관련
Q. 배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

    · 제주도 및 산간도서 지역 외 배송비 100,000원이 부과되요.(제주도 및 산간지역 별도 문의)


2
배송관련
Q.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나요?
    A :

    ·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나, 배송 시간은 배송 당일의 교통 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요.

    · 배송일 확정 후에 기사님의 해피콜을 통해 시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어요.


1
배송관련
Q.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 주문완료 후 제작에서 배송까지 평균 10일~15일 (영업일 기준) 소요되고, 지방의 경우에는 더 소요될 수 있어요.

    · 주문 후 수작업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제작 상황, 천재지변 및 기상이변 등에 따라 인해 배송기간이 변경될 수 있어요.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70.8624.9644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yesduck@nate.com

계좌안내

기업 642.033048.04.011

예금주 : (주)황백이김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